한국타이어가 자사 전문 판매점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관리와 사회공헌활동을 연계한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연중 진행하는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계절에 맞는 타이어 사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한 공익캠페인으로 지난해 공기압 점검에 이어 올해는 "내 타이어 바로 알기"의 주제로 진행한다. 캠페인중 한국타이어 판매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봄 공기압 체크, 여름 마모한계 점검, 가을 타이어 위치 교환, 겨울 스노타이어 사용 등 계절별로 꼭 알아야 하는 타이어 안전관리 사용법을 알려준다.
한국타이어는 무상보증 상품(벤투스 S1 에보, 벤투스 V12 에보, XQ 옵티모 노바, 벤투스 ME01)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2년간 사용자 과실까지 보장해주는 안전서비스도 제공한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별도의 응모권을 주는데, 응모권을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창사 70주년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노트북,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 70가지 경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동그라미 사랑나눔’에는 해당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1인 당 1,000원의 기부금을 한국타이어가 대신 적립, 올 연말 NGO 단체인 ‘부스러기 사랑나눔회’에 기부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