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전시관에 가면 푸짐한 경품이

입력 2011년03월2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엠코리아는 2011 서울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지엠코리아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캐딜락 브랜드를 보다 더 친숙하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캐딜락 부스에서 전개되는 이벤트는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나도 캐딜락 모델!" 등 세 가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 등을 통해 아이패드, DSLR 카메라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는 서울모터쇼 행사장에 전시 중인 캐딜락 차량에 부착된 QR코드 스티커를 통해 해당 퀴즈 응모 페이지에 접속하여 퀴즈를 푸는 이벤트이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10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2를 제공하며,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일 100명씩 총 1,000명에게는 캐딜락 연필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주말에는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 작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는 캐딜락 전시관 중앙에 마련된 대형박스의 비밀번호를 맞춰 시크릿 박스의 문을 여는 게임이다. 당첨자 1명에게 아이패드1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나도 캐딜락 모델!"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adillac2011)에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심사 후 1명을 선정하여 DSLR 카메라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의 추첨 및 심사 결과는 4월 18일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마련된다. 지엠코리아는 캐딜락 전시관 내 어린이용 캐딜락 전동카를 운영,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 모두가 모터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