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NS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

입력 2011년03월30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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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는 31일부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기업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개설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 후속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노삼성차의 공식 기업블로그


르노삼성차는 SNS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하여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은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추어 한층 더 발 빠른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 개설하는 주요 채널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기업블로그(blog. renaultsamsungM.com)와 고객센터인 엔젤센터 블로그 (angelblog.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유튜브(Youtube/renaultsamsungM) 등 총 5개 채널이다. 더불어 르노삼성차는 올 하반기 선보일 SM7 후속모델의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오픈하고, 공식 출시 전까지 SM7 후속 모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엔젤센터 블로그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SNS채널 개설을 축하하고,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될 "SM7 컨셉트"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월 31일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 공식행사를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과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르노삼성차 페이스북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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