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31일부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기업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개설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 후속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
르노삼성차의 공식 기업블로그 |
르노삼성차는 SNS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하여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은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추어 한층 더 발 빠른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 개설하는 주요 채널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기업블로그(blog. renaultsamsungM.com)와 고객센터인 엔젤센터 블로그 (angelblog.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유튜브(Youtube/renaultsamsungM) 등 총 5개 채널이다. 더불어 르노삼성차는 올 하반기 선보일 SM7 후속모델의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오픈하고, 공식 출시 전까지 SM7 후속 모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르노삼성차 엔젤센터 블로그 |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SNS채널 개설을 축하하고,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될 "SM7 컨셉트"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월 31일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 공식행사를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과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
르노삼성차 페이스북 |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