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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부스 전경 |
금호타이어는 2011 서울모터쇼에 참가하여 타이어만 보이는 "고스트 카"를 국내에 첫 선 보인다. 더불어 신제품 2종을 전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모터쇼에 국내 타이어 업체 중에서는 유일하게 참가하는 금호타이어는 자동차 부품 업체로서는 가장 넓은 500㎡ 규모의 전시관을 통해 "모터쇼=자동차"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테마의 다양한 전시물들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제품 위주의 기존 컨셉트에서 체험과 휴식 공간 등의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전시관을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불러 모을 계획이다.
고스트 카는 타이어만 보이는 투명차에 실제 모델들이 편한 자세로 차를 운전하듯 공중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고객이 어떤 차를 선택하든 금호타이어는 항상 최상의 만족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상징한다.
또한 이번 모터쇼를 통해 금호타이어 신제품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모터쇼를 통해 솔루스 XC는 승차감과 마일리지 성능을, 엑스타 4X는 사계절용 UHP제품으로 첫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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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가 국내에 처음 선보인 고스트 카 |
이외에도 금호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서는 세계 어린이 기금 모금을 위한 "유니세프 티셔츠 만들기"와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 "금호타이어와 함께 하는 타이어 투어’ 그리고 친환경 타이어 회전 저항 체험 및 트릭아트를 활용한 포토 기념품 제작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상에서는 전시 기간중 SNS를 통해 금호타이어 부스 등 서울모터쇼의 생생한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며, 금호타이어 공식 카페에서는 "2011 서울모터쇼 포토 이벤트"를 통해 금호타이어 전시관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모터쇼 참가와 관련된 전시 및 이벤트 정보들은 2011 서울모터쇼 홈페이지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m) 및 트위터(twitter.com/Dr.Tire),페이스북(www.facebook.com/KumhoTIRE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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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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