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1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입력 2011년04월01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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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코리아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21개 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에서 자사 차 장기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1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리프레시 캠페인은 2007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차의 장기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크라이슬러는 매년 리프레시 캠페인을 통해 연식이 오래된 크라이슬러, 짚, 닷지 차를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함으로써 차 노후와 정비 소홀로 인한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효율적인 차 관리 및 안전 운행을 돕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전반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크라이슬러 순정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22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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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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