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야구장에 가다!

입력 2011년04월0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구에스코트 차’인 포르테쿱과 포즈를 취한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 초대가수 허각, 로페즈 선수, 이범호 선수(왼쪽부터)
기아자동차의 포르테쿱이 2011 프로야구 개막전에 등장해 야구팬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2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에 기아 포르테쿱이 시구자를 에스코트하는 "시구 에스코트 차"로 등장한 것.



이날 기아차는 2011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기아타이거즈 통산 우승 11승 달성을 기원하는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기아차는 경기장 주변에 포르테 GDI, 포르테 해치백, 포르테 쿱 등 "포르테 3총사" 특별 전시공간을 마련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이 보다 가까이 차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기아차는 2일 홈구장 광주 개막전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야구 사상 최초인 통산우승 11승을 목표로 2011 정규 시즌에 돌입하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들과 야구팬들을 위한 기아차 인기차종 퍼레이드를 마련했다. 광주 홈구장 개막전에 참가한 조범현 감독과 기아타이거즈 선수 등 11명은 K7, K5, 스포티지R 등 11대의 기아차 인기차종들을 타고 장내 아나운서의 소개에 따라 그라운드로 입장하며 프로야구 통산 최다 우승인 11승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개막전에서 공개된 시구 에스코트 차는 포르테쿱을 기본으로 기아타이거즈를 모티브로 하는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하여 제작됐고, 개막전 시구를 시작으로 2011년 시즌 종료까지 광주구장 주요경기에서 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기아타이거즈 선수단 및 개막전 초대가수 사인회, 치어리더 공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4월의 봄날 야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기아차와 기아타이거즈를 알렸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