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전용 단말기 "아이나비 K9 안드로이드 버전(제품명 미확정)"을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아이나비 메이트"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올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인 아이나비 K9 안드로이드 버전은 안드로이드 OS의 확장성을 바탕으로 기존 내비게이션에서는 체험할 수 없었던 카메라를 이용한 차선인식, 다양한 사용자 어플리케이션 설치 등 유용한 기능을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나비 K9 안드로이드 버전을 체험하게 될 아이나비 메이트 2기는 총 2회에 걸쳐 모집한다. 1차 모집은 아이나비 고객을 대상으로 4월 5일부터 11일까지 모집하며, 2차 모집은 아이나비 K9 윈도우 모바일(Win CE)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아이나비 K9 윈도우 모바일(Win CE) OS 사용자의 경우 안드로이드 OS로 변환해 체험단 활동을 수행한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메이트 2기 중 가장 우수한 활동을 한 체험단을 선정해 아이나비 K9 안드로이드 버전 내비게이션 및 대용량 외장배터리 아이나비 iX 8200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나비 메이트 2기 참여를 희망하는 아이나비 고객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