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무상서비스 위해 섬에 간다

입력 2011년04월06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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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가 수출 1,000만대 달성을 기념하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기아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힘들었던 도서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4월 6일부터 5월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에는 90여 명의 전문 서비스 인력이 투입되며 지역별 주요 일정은 ▲욕지도 4월 6일~7일 ▲위도 4월 21일~22일 ▲흑산도 등 전남 도서지역 4월 11일~5월 13일 ▲울릉도 5월 16일~19일 등이다. 기아차를 보유한 도서지역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제동장치 등 차량점검 ▲와이퍼, 와셔액 등 소모성 부품의 무상교환 서비스와 함께 차량관리 및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택시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도 펼친다. 4월 12일부터 5월 22일까지 6주에 걸쳐 진행되며,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 특별 순회 점검팀이 기아차 보유 법인 택시업체와 개인 택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에어컨 냉매 및 냉동유 등 관련 소모품을 무상으로 공급하고 에어컨 점검 및 냉매 충전 작업을 지원한다.

한편, 기아차는 기아차의 수출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기아차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마련했다.

기아차는 4월 한 달 간 기아차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협력사 등 전국 83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인 오토 Q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 및 미션 등 차량 성능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서비스를 펼친다.

이와 더불어 기아차는 특별 점검 서비스팀이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고객과 함께하는 Q서비스"를 통해 4월 한 달 간 기존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에 차량내부 살균탈취, 스크래치 제거 및 발수 코팅 서비스까지 추가한 고객의 감성 만족까지 고려한 비포서비스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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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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