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4월11일부터 4월29일까지 3주간 전국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1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유상수리 고객은 10%의 부품 할인을 비롯해 순정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 받을 수 있다(보험수리 제외). 10만원 이상의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차의 외부 또는 내부를 손쉽게 클리닝을 할 수 있는 케어 글러브를 증정한다.
또한, 타이어 교환시 10% 할인(공임 제외), 아우디 컴플리트 휠 패키지 40% 특별 할인, 아우디 A4, A5, A6, Q5, Q7 순정 액세서리 패키지 30% 특별 할인, Q7 리어 라이트 3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 독일 본사에서 초빙한 플라잉 테크니션이 전국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아우디 서비스 클리닉’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