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비, 아반떼MD용 내비 매립 플러스 팩 출시

입력 2011년04월1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스마트폰 보급률이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에서도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된 제품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이센스테크놀로지는 12일 아반떼MD용 순정AUX자동전환 인터페이스와 유나비 플러스 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정AUX 자동전환 인터페이스는 내비게이션의 AUX 연결이 차 내부에서 자동전환장치에 맞물려 있어 외부입력단자가 들어오면 자동으로 내비게이션 연결을 차단하고 해당 기기의 재생을 지원하는 프로세스다.



아반떼 전용 유나비 플러스팩은 순정AUX 자동전환 인터페이스 외에 배경화면 사용자 변경 기능을 포함, 트립 정보 화면 사용자 선택, 아날로그 타입 시계모드 등이 더해졌다. 특히 아반떼MD 전용 유나비 제품은 아틀란3D 또는 지니3D 지도를 사용자가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카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통합제어 집중키, 카오디오를 그래픽으로 구현하고 풀 터치를 지원하는 오디오 일체형(화면전환식)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이센스테크놀로지는 계속해서 스포티지R, 5G 그랜저HG, K7, 제네시스 쿠페, 뉴SM5와 뉴SM3, QM5 등의 차종까지 플러스팩 기능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이센스 테크놀로지는 아반떼MD 플러스팩 출시를 기념해 5월1일까지 유나비 네이버 카페에서 특별할인 한정 판매를 하고 있으며, 사용후기 등록고객 전원에게는 SK주유소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