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란도를 경험하라' 이벤트 진행

입력 2011년04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지엠이 쉐보레 올란도의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란도를 경험하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쉐보레 시승이벤트는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난 3월 올란도 출시 이후 한국지엠이 진행한 "올란도를 만나다" "올란도를 찾아라"에 이은 세 번째 대규모 이벤트다.



"올란도를 경험하라" 이벤트는 올란도 홈페이지(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센터페시아 내 비밀 수납공간 시크릿 큐브 및 시트 배열 변경을 돕는 이지 테크(EZ tech) 등 올란도의 7가지 특장점을 살려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쉐보레 올란도


한편, 쉐보레 올란도는 출시 이후 3월 한 달간 1,500대가 넘게 판매돼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 전략 차종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