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올란도의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란도를 경험하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쉐보레 시승이벤트는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난 3월 올란도 출시 이후 한국지엠이 진행한 "올란도를 만나다" "올란도를 찾아라"에 이은 세 번째 대규모 이벤트다.
"올란도를 경험하라" 이벤트는 올란도 홈페이지(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센터페시아 내 비밀 수납공간 시크릿 큐브 및 시트 배열 변경을 돕는 이지 테크(EZ tech) 등 올란도의 7가지 특장점을 살려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
쉐보레 올란도 |
한편, 쉐보레 올란도는 출시 이후 3월 한 달간 1,500대가 넘게 판매돼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 전략 차종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