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벤트 응모고객에게 최고급 차량인 에쿠스를 제공하는‘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랑 드림카 페스티벌’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14일부터 6월8일까지 현대차 판매점 및 이마트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 에쿠스, 제네시스 등을 비롯 1,00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판매점 및 이마트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직접 응모하거나 이벤트 응모권 수령 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마트 응모기간은 1차(14일 ~ 5월4일, 서울 및 경기지역 점포)와 2차(5월19일~ 6월8일, 그 외 지역)로 나눠서 진행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드림상 9명에게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 쏘나타 등 현대차 대표차종 각 1대씩을, 가족사랑상 1명에게는 1,00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신세계 상품권, 코베아 와우텐트, 워터파크 이용권, 펜션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22일(수)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가정의 달 맞이 4, 5월 SUV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오토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5월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5월 27일 발표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