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 런칭

입력 2011년04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2012년형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 아너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블루 아너스는 현대차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와, 특권을 뜻하는 아너스(Honors)를 결합한 용어로, 대한민국 최고 플래그십 세단인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들의 품격있는 삶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측은 블루 아너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에쿠스 고객에게는 ▲국내 유명 골프장에서 차 출고 후 2년간 6회의 라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영역 ▲서울 아산병원, 가톨릭 서울 성모병원 등 국내 유명 병원에서 건강검진 패키지를 제공하는 건강영역 ▲2년간 8회의 고품격 문화공연 관람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영역 중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루 아너스 초이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는 또 2012년형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에게 공통으로 국내 8개 주요 호텔에서의 발레파킹 서비스, 인천공항에서의 발레파킹 및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각각 2년간 4회 제공한다. 고객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로 직접 찾아가 차를 인수하고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를 인도하는 신개념 정비 서비스인 홈투홈 서비스도 2년간 2회 무료로 지원한다.



블루 아너스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 멤버십 홈페이지(blu.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너스 초이스 서비스, 발레파킹, 인천공항 라운지 문의 및 예약은 블루 아너스 전용 콜센터(1544-1770)로, 홈투홈 서비스는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