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리점 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

입력 2011년04월17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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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의 판대대리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고객감동을 결의했다.



현대차는 15~16일 1박 2일간 전북 무주군 무주 리조트에서 회사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 소장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리점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2011년 시장점유율 47% 달성을 결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대리점 목표달성 전진대회에는 현대차 양승석 사장, 김충호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해 전국 대리점 소장 등 4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대리점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외부 강사 CS 특강, 브랜드 슬로건 공유 및 2011년 판매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양승석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자동차의 생산에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새로워진 대리점이 되자"며 "판매목표 달성을 위해 위기가 실패가 아닌 성공의 발판이 되도록 전 대리점이 한마음으로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현대차는 이날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지난달부터 시행 중인 정가판매제 "프라미스 투게더(Promise Together)" 캠페인에 전 대리점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프라미스 투게더 캠페인은 현대차가 올바른 판매문화를 확립하고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모든 지점, 대리점에서 동일한 가격에 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직원 간 과다 출혈경쟁을 막아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정가판매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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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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