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부산 사직구장에서 '코란도 C 페스티벌' 열어

입력 2011년04월2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자동차는 아주캐피탈과 함께 코란도 C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코란도 C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란도 C 페스티벌은 오는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 대 SK 와이번스 경기에 코란도 C 출고 고객 및 아주캐피탈 고객 1,000명을 초청해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고, 관중을 대상으로 "코란도 C경품 이벤트", "코란도 C에스코트 이벤트", "아주라 이벤트" 등 사직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로 펼쳐진다.

"코란도 C 경품 이벤트"는 경기 시작 전까지 사직구장 광장에 설치된 쌍용자동차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하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C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란도 C에스코트 이벤트"는 경기 중 전광판의 코란도 C 관련 퀴즈 정답을 문자로 보내면 선착순 3명에게 유니폼 및 모자를 선물로 증정하고 코란도 C로 집까지 데려다 주는 이벤트다. "아주라 이벤트"는 홈런볼 및 파울볼을 잡은 어른이 어린이에게 건네주는 롯데 자이언츠의 독특한 응원문화인 ‘아주라’로 공을 잡아 아이에게 준 관중 30명에게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이 밖에도 사전 행사로 오후 3시부터 부산 사직구장 광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선수의 팬 사인회는 물론 치어리더 공연, 캐릭터 공연, 응원단장과 함께하는 응원전,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기념품 및 응원도구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쌍용자동차는 지난 3월부터 출고를 시작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란도 C를 22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직구장 광장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야구장을 찾는 관중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구매상담도 병행할 계획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