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짚 시승 하고 경품도 받고

입력 2011년04월2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크라이슬러코리아가 23일부터 5월30일까지 전국 16개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엔터앤고(Enter’N Go)" 전국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엔터앤고 캠페인은 "전시장에 들어와서(Enter) 바로 시승을 해보는(Go)" 체험행사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명칭이기도 하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짚 브랜드의 대표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와, 지난 3월 역대 최다 월판매 기록 갱신하며 3월 수입 SUV 판매 1위에 오른 전천후 오프로더 뉴 랭글러, 그리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컴팩트 SUV 뉴 컴패스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또한 23일부터 5월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www.chrysler.co.kr www.jeep.co.kr)를 통해 엔터앤고 시승 행사에 참여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뉴 컴패스 런칭 기념으로 이달 26일까지 짚 웹사이트(www.jeep.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뉴 컴패스 시승 이벤트의 참여 고객 대상으로 별도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해 신모델도 타보고 경품도 받는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엔터앤고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전시장 또는 크라이슬러 공식 웹사이트 또는 짚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기간 중 전시장 방문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