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페이스북에서 만나요!'

입력 2011년04월2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크라이슬러코리아가 25일, 짚 브랜드 70주년을 맞아 짚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eepKorea)을 오픈했다.



짚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매년 일반 소비자 및 고객들을 대상을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짚 캠프" 영상을 비롯하여, "USA 짚 잼보리", "짚 어드벤처"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짚 모델 정보 및 이미지 갤러리, 최신 뉴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짚 모델을 통해 참여자의 잠재된 성향과 직업을 찾아주는 "마이 ID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짚 자동차의 사진이 들어간 고유 "짚 ID"를 제공함으로써, 재미있는 페이스북 프로파일 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높은 인기를 얻은 짚 ID 보유자들에게 아이패드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한 달간 매주 증정하며, 그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사용자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짚 ID 카드와 짚 캠프 초대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