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벨로스터 1호차 주인공은 광고인 이제석 씨

입력 2011년04월2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신개념 PUV 벨로스터의 1호차를 이제석 광고연구소 대표 이제석(29세) 씨에게 전달하며 27일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뉴욕 제이콥 제이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2011 뉴욕국제오토쇼의 현대차 부스에 이제석 씨를 초청해 1호차 전달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는 "반전 포스터" 등 기발한 광고로 국제 광고상을 휩쓸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제석 씨가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벨로스터의 이미지를 잘 대변한다고 판단, 1호차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벨로스터는 1호차 전달을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 고객들에게 본격적으로 인도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프리미엄 유스 랩(Premium Youth Lab)"의 첫 모델인 벨로스터의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벨로스터 구매 고객들에게 "블루 프리미엄 유스 랩 멤버십" 가입시 ▲최대 성수기 시즌 워터파크 입장권 및 스키장 리프트권 50% 할인 ▲바리스타 스쿨, 플라워 레슨, 외국어 학원 등 수강료 할인 ▲해외결식아동 후원 등 해외 기부 프로그램 참여 ▲문화 공연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kuhiro@autotimes.co.kr



박진우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