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최초의 차'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입력 2011년04월2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만 9세 이하의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125년 전 최초의 자동차"를 주제로 어린이날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상품권이 제공되며, 선정된 작품은 전시장에 6월7일부터 30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벤츠코리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벤츠 키즈 콜렉션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그림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5월2일부터 27일까지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벤츠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 또는 벤츠 125주년 공식 홈페이지(www.125.mercedes-benz.co.kr)를 참고하면 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 신청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28일부터 5월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어린이 자전거(Kids Bike)와 어린이 자동차를 10-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어린이 자전거는 레드 메탈릭, 메탈릭 핑크, 실버 등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어린이 페달카는 블루 색상의 SLK클래스, 실버와 레드 색상의 SL클래스, 밀레 밀리아 고-카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전동카는 SL클래스 실버와 레드 두 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 유아용 바비 벤츠, 클래식 바비 벤츠 등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