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덤프트럭 부품, 공임 할인행사 실시

입력 2011년05월0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뉴 트라고 27t 덤프트럭 출시를 기념해 덤프트럭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 수리비를 할인해주는 "대형 덤프트럭 부품, 공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 뉴 트라고 27t 덤프트럭


현대차가 국내 최초로 최대 27t까지 적재가 가능한 뉴 트라고 27t 덤프트럭 출시를 기념하고, 대형 상용차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1일부터 6월말까지 전국 지정정비공장 및 부품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4t 이상 대형 덤프트럭 고객이 전국 65개 현대차 지정정비공장에서 판스프링, 러버 시트 부품을 수리할 경우 20%의 정비공임 할인과 함께 최대 24%까지 부품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6일부터는 전국 200여 개 부품 대리점에서 엔진 오일 교환세트를 구입하거나 지정정비공장에서 엔진 오일 교환세트 작업시에도 부품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뉴 트라고 27t 덤프트럭은 최고출력 520마력의 강력한 동력성능을 자랑하는 파워텍 엔진을 장착하고, 기존 25.5t 덤프트럭보다 적재능력을 1.5t 향상시켜 토사, 골재 등 운송 덤프트럭 시장에서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