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프라다 1호차, 차인표, 신애라 부부에게

입력 2011년05월1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현대차 제네시스 프라다의 1호차의 주인이 됐다.



현대자동차는 18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 전시관에서 제네시스 프라다 VIP 신차발표회를 실시하고 1호차 주인공으로 차인표, 신애라 부부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차 발표회는 기업CEO 등 VIP 고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언베일링 쇼, 제품소개 프리젠테이션 및 1호차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제네시스 프라다 1호차를 전달받은 차인표 씨 부부는 자녀를 입양해 키우는 한편 국제 양육기구를 통해 지금까지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등의 아이들을 후원하며 기부와 나눔을 실천에 옮기는데 앞장서고 있는 연예계 대표 선행부부다.



현대차 관계자는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는 톱스타 부부와 제네시스 프라다의 타깃 고객 이미지가 잘 어울려 차인표 씨 부부를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며, "향후 제네시스 프라다를 구매하는 VIP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등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가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개발한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으로 주문 생산 방식을 통해 국내에 1,200대만을 한정 생산 및 판매할 계획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