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브랜드 데이' 개최

입력 2011년05월2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자동차가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시승 및 구매 상담, 정비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아차는 21~ 22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소재하는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K시리즈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차는 직접 고객들을 찾아가 K7과 K5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아파트 단지 내에 K7을 전시하고 전시장을 찾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차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실시했다. 또한 기아차를 보유한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아차 전 차종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이날 시승에 참여했거나 기아차 구매 상담을 한 주민에게 여성용 인기 화장품 세트나 고급 필기 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난 K시리즈를 고객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전시부터 시승, 정비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