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페이스북·트위터 오픈

입력 2011년05월3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자동차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주요 SNS에 자사의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는 더욱 효과적인 신제품 홍보는 물론 고객들과 더욱 밀착된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의미를 밝혔다. 쌍용차는 체어맨 H 뉴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과 트위터(twitter.com/SsangyongStory)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차 이유일 사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추가적인 소통경로를 확보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할 뿐 아니라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는 온라인 쉼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