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르망 24 트위터로 실시간 중계

입력 2011년06월0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우디코리아가 오는 11~12일 열리는 2011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르망 24시간 레이스에는 지난해 경기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줬던 CF 프로덕션 도날드시럽 대표 용이 감독과 함께 가수 김C도 경기를 참관, 르망 24시간 레이스의 촌각을 다투는 현장과 경기장 주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들을 각자의 트위터를 통해 자세하고 흥미롭게 전달해줄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김C가 내레이션을 맡고 용이 감독이 촬영 및 편집한 "르망 24 여행 스케치"도 제작할 예정이다. 24시간 동안 계속되는 프랑스 르망 지역의 뜨거운 축제 열기와 레이스의 치열한 경쟁 상황, 1999년부터 이어온 아우디의 도전정신과 기술력 등이 담기게 될 이 영상은 추후 아우디 공식 블로그에 소개될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자동차 경주로 정평이 나 있는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펼쳐지는 긴박한 현장이 궁금하다면 누구나 용이 감독(http://twitter.com/Directoryongyi)과 김C(http://twitter.com/slykimc)의 트위터를 방문해 그들이 직접 찍은 동영상과 현장 메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progress_audi)와 공식 블로그 ‘더 아우디 스토리(http://blog.audi.co.kr)’에서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더욱 뛰어난 효율성과 성능으로 무장한 아우디의 디젤 레이싱카 "R18 TDI"가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프랑스 르망에서 열리는 2011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통산 10번째 우승 트로피에 도전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르망24 레이스에 참가하는 아우디 R18 TDI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