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드라마 '시티헌터' 덕 톡톡히 봐

입력 2011년06월1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드라마 "시티헌터"에 등장하는 벨로스터가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계약 문의가 급증하는 등 인기 몰이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벨로스터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주인공 이민호의 차로 등장하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5월25일 드라마 "시티헌터"의 첫 방영 후 벨로스터 일 평균 계약대수가 140여 대에 이르며 드라마 방영 전 대비 계약대수가 약 50% 이상 증가하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6월 1일 방송분에서 주인공 이민호의 자동차 액션 신 장면에 벨로스터가 등장한 직후 벨로스터가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한편, 마이크로 사이트(http://veloster.hyundai.com) 일 방문자 수가 10만 명 수준으로 6배 이상 급증하는 등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차는 드라마 초반에 자주 등장했던 "블루오션" 칼라의 계약과 현장문의가 급증하는 등 드라마의 인기 상승이 벨로스터의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BS드라마 "시티헌터"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트렌디 첩보 액션물로 탤런트 이민호, 박민영, 구하라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