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

입력 2011년06월15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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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해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공인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학계 및 업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직접 현장 암행 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우수기업에게 수여된다. 유효기간은 3년간이다

넥센타이어는 2008년 "타이어 및 튜브에 대한 제품사후 서비스" 부분의 인증을 획득 이후 현재까지 이어 오고 있다. 지난 2000년 사명을 변경한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구매에서 물류, A/S까지 체계화된 대고객 서비스를 구축하여 발빠르게 대응하고 노력한 점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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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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