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삼성화재와 공동 마케팅

입력 2011년06월1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호타이어는 삼성화재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금호타이어는 사람을 직접 만나는 금융 서비스 업종인 삼성화재의 휴먼 네트워크를 활용해 판매 증대를 꾀하고, 금호타이어 대리점에도 맞춤화된 보험 상품을 개발해 내부 충성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삼성화재는 매출 확대를 꾀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한 삼성화재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 타이어 할인 혜택 ▲ 휠 얼라인먼트 무상 점검 서비스 ▲ 할인 쿠폰 제공 ▲ DM 발송시 금호타이어 이벤트 내용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금호타이어 임직원을 대상으로 재태크와 보험 관련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향후 발전을 위한 MOU 단계인 만큼 구체적인 내용은 없지만 앞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며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2009년부터 삼성화재 애니카랜드와 제휴를 맺고 전국 600여 개 지점에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