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레이싱 게임 앱 선봬

입력 2011년06월2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20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고화질 모바일 레이싱 게임 "현대 벨로스터 HD"를 전 세계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이날 밝혔다.



현대차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모바일 게임은 실사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제작돼 사용자가 실제 벨로스터를 타고 주행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모바일 레이싱 게임 중 최고 수준인 HD급의 우수한 그래픽을 제공해 뛰어난 시각적 만족감을 제공한다.



현대 벨로스터 HD는 그린애플, 썬플라워 등 총 9가지 색상의 벨로스터와 전원풍 트랙, 도시형 트랙 등 총 3개의 트랙이 제공돼,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벨로스터와 트랙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벨로스터를 직접 타고 주행하는 느낌의 1인칭 시점 화면과 차를 내려다보는 느낌의 3인칭 시점 화면이 제공되며, 기본 제공되는 배경음악 이외에도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 조작 방법도 쉬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왼손 사용자도 간단한 설정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 실제 양산차를 게임 속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정교한 그래픽과 다양한 각도의 화면을 통해 주요 제원 및 사양, 특성, 디자인 등 벨로스터에 관한 모든 것을 둘러볼 수 있는 별도의 메뉴도 게임 내에 제공된다.



"현대 벨로스터 HD" 3인칭 시점 화면
또한 1인 주행모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통해 2인 이상 동시 접속이 가능한 멀티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전용 사이트인 "현대 Live"(http://live.hyundai.com)를 개설해 사용자들이 기록을 등재하고 서로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