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부모 초청 행사 개최

입력 2011년06월2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르노삼성자동차는 21일 임직원들의 애사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임직원 부모님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의 시간을 높이기 위한 "2011 부산 공장 부모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획돼 매주 3회, 총 18차에 걸쳐 운영되는 부산 공장 초청 행사는 지난 5월 30일 첫 행사를 시작한 이래 벌써 1,000 명 이상의 부모님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 구포, 창원, 김해 등 4군데 지역 거점에 회사 버스를 배차하여 방문의 편의성을 도모했으며, 부산공장 제조본부장 오직렬 부사장의 환영 인사, 조립 및 도장 공장 라인투어, 물리치료실-사내 병원-문화관-복지동-기숙사로 이어지는 복리 후생 시설 견학 등을 통해 자제들이 일하고 있는 르노삼성 부산 공장에 대한 이해와 상호 교류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공장에서의 점심 식사 이후 인근 온천 지역 방문, 감사의 기념품 전달 등을 통해 효도 관광 개념의 이벤트까지 마련함으로써 직접 방문한 부모님들은 물론 임직원들에게도 회사에 대한 애사심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