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쉐보레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영화제작사 모필름(MOFILM)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단편영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한국지엠이 밝혔다.
"쉐보레 루트 66"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되면 미국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과 광고비로 유명한 미식축구 결승전 게임인 슈퍼볼 광고 시간에 30초 동안 방송되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쉐보레는 지난 1월, 제45회 슈퍼볼에서도 카마로 광고로 TV광고 중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총 1억1,963만8,000명이 시청한 것으로 기록된 이 광고는 "에블린의 와일드 라이드"라는 제목으로, 2명의 남자가 미국의 베스트셀링 스포츠카 카마로 광고에 대한 각자의 상상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유튜브 사이트에서 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해 쉐보레 100주년을 맞아 열리는 쉐보레 루트 66 공모전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와 로드 트립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단편영화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쉐보레 루트 66 공식 웹사이트(www.Mofilm.com/ChevroletRoute66)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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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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