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코란도 C, 유럽 자동차 전문지에서 호평

입력 2011년06월2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C가 유럽의 자동차 전문지 "콰트로루오트"가 실시한 테스트에서 엔진성능을 비롯한 각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성능과 내·외관 디자인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서 실시됐으며, 이 중 코란도 C는 엔진 및 가속 성능을 비롯해 안전성, 실내공간 등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았다. 콰트로루오트는 "쌍용차가 자체 개발한 엔진이 강력함과 순발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가속 성능과 탄력성 역시 뛰어나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고 평가하는 한편, "디자이너 주지아로에 의해 개성적인 앞뒤 모습과 깔끔한 보디라인을 갖춘 유러피안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특히, 6개의 에어백과 ESP가 코란도 C 전 사양에 기본 적용돼 뛰어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실내공간은 "다섯 명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으며 충분한 공간 확보로 승하차가 용이하다"는 평가와 함께 최고점인 별 다섯 개를 받아 패밀리카로서 손색없음이 확인됐다.



콰트로루오트는 이태리에서 발행되는 월간 자동차 잡지로, 지난 56년 창간돼 현재 이태리에서 가장 많은 430만 명 이상의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유력 전문지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