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27일 서울 압구정동 소재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연예인 레이싱팀 R스타즈(대표 : 이세창)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기아차는 연예인 레이싱팀 R스타즈S에 모터스포츠 경기 참가 및 팀 활동을 위한 포르테 쿱 2대, 프라이드 1대, 카니발 1대 등 차 4대와 함께 관련 부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R스타즈는 지원받은 포르테 쿱과 프라이드로 국내 모터스포츠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R스타즈는 2003년 창단한 연예인 레이싱팀으로 탤런트 이세창, 정가은, 이유진, 민영원, 가수 김조한과 여성 바이크 레이서이자 카레이서인 최윤례 등이 활동하고 있다.
기아차는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의 주역으로 평가 받는 R스타즈S 후원을 통해 레이스에 참가하는 포르테 쿱과 프라이드를 비롯, 참가 레이서 유니폼 등에 기아차 로고를 부착해 기아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또한 연예인 레이서 팬 사인회, 일반인 대상의 드라이빙 스쿨, 동호회 초청행사 등도 개최해 모터스포츠를 좋아하는 신세대 고객들과 자동차 동호인, 일반 고객들에게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이미지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