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3' 속 쉐보레 차, 서울에서 만난다

입력 2011년06월2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지엠은 "트랜스포머3"의 국내 개봉에 앞서 "쉐보레 트랜스포머3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하고, 쉐보레 제품을 영화 밖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지난 20일까지 진행한 "쉐보레 트랜스포머 3 프리미어 시사회" 온라인 이벤트는 4만 여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최종 2,000명은 28일, 영등포 CGV에서 열리는 ‘트랜스포머 3’ 국내 시사회에 초대되고, 뉴욕 시사회 초대권에 당첨된 고객 2명에게는 각각 뉴욕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영화 시사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7월19일까지 영화에 등장하는 쉐보레 차들의 주행 장면을 직접 편집해보는 온라인 이벤트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 하라"와 7월31일까지 CGV "트랜스포머3" 영화 티켓을 가지고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 하라"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트랜스포머3" 영화 관람권 1000매, LG 인피니아 3D TV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 전차종과 트랜스포머 영화 속 주요장면을 결합한 "당신의 매일을 바꾸는 진짜 차"라는 TV 및 극장 캠페인을 상영하고 있으며, 영등포 타임스퀘어, 명동 눈스퀘어, 용산 및 서울역 KTX 테마라운지의 "트랜스포머 존" 에서 7월 말까지 영화 속 차들을 전시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여주인공으로 변신한 모델들과의 포토세션, 쉐보레 차량 레이싱 게임 등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6월 29일 국내 개봉되는 영화 "트랜스포머 3"는 영화 속 주인공인 "범블비"로 활약하는 쉐보레의 상징적인 스포츠카 카마로를 비롯해 한국지엠 대표 차종인 글로벌 준중형차 쉐보레 크루즈, 전기차 볼트, 스포츠카 콜벳(컨셉트카 "스팅레이") 등 쉐보레의 차종이 대거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