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올 하반기 6만5,000대 이상 판매를 다짐, 이를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쌍용차는 지난 1~2일 양일간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1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 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유일 사장을 비롯해 관련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실적 점검, 상반기 우수 대리점/우수 지역본부 포상과 함께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지역본부별 목표달성 결의문 발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상반기 5만5,800여 대를 판매해 연간 판매 목표인 12만1,000대(수출 포함)를 달성하기 위해 6만5,000대 이상을 하반기 판매 목표로 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쌍용차 이유일 사장은 대리점 대표들과의 간담회에서 "상반기 판매에 대리점 대표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기에 안주하지 말고 하반기 판매목표 초과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영업전반에 걸친 체질개선이 무엇보다 시급한 만큼 대리점들의 자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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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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