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가야르도 트리콜로레 14일 출시

입력 2011년07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라인업에 인트리콜로레를 추가된다. 람브로기니서울은 이 같은 라인업 확대를 계기로 마케팅을 강화해 한국 슈퍼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6일 밝혔다.



람보르기니는 오는 14일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의 출시를 맞아 서울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The Very Italian Night"라는 주제로 VIP 파티를 개최키로 했다.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의 런칭 행사를 겸하는 이번 파티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요리들과 오페라 아리아 공연 등 정열적인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로 꾸며지게 된다. 람보르기니서울은 이번 파티를 통해 기존 고객들은 물론 평소 슈퍼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다양한 계층의 VIP 고객들을 적극 초청해 람보르기니만의 매력을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투입되는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이탈리아 통일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세 가지 색을 의미하는 트리콜로레(Tricolore, 영어로 Tricolor)는 이탈리아 국기의 상징으로,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내외관이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그린의 3색 색으로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한 멋이 강조됐으며, 특히 인테리어 옵션이 최고급으로 구성됐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