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매력, 온라인에서 만난다

입력 2011년07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닛산은 오는 8월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는 박스카 큐브를 사전에 감상하고 구매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3세대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www.nissan.co.kr)’를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3D 기법을 활용해 정육면체 컨셉트를 강조한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는 입체감 있게 표현된 메뉴별 이동과 생생한 색을 이용한 경쾌한 화면구성으로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방문자가 디자인 컨셉트, 성능, 공간활용도, 안전성 등 차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동영상 등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큐브의 독특한 컬러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공간활용도도 체험할 수 있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8월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해 4명의 큐브 걸들이 선보이는 큐브 댄스를 감상 후, 영상 속에 숨겨진 ‘큐브(CUBE)’의 알파벳 스펠링을 찾아 응모한 이들에게 최신형 아이패드2(1등/2명), 로모 카메라(2등/7명), 음료 쿠폰(3등/400명) 등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