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rleykorea)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공식 트위터 ‘@tweetharley’를 통해 유용한 정보제공 및 친밀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 중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금번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으로 SNS을 이용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즉, 기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는 각종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의 소식을 전하고 예비 라이더 및 브랜드에 관심있는 이에게는 다양한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전달하는 의사소통 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상시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현장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실시간으로 업로드 함으로써 할리데이비슨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하는 사람(팬)’이 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올라오는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댓글’을 한 개 이상 남기면 된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한국시간으로 14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11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미국투어’ 현장 사진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