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윈도 틴팅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2011년07월1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적인 윈도 틴팅 네트워크 틴트어카코리아에서는 프리미엄 윈도 틴팅 제품인 "볼레 - 프레스티지"(이하 볼레)와 "비바" "에미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볼레" 윈도 틴팅 필름은 최고급 프리미엄 필름으로 비메탈 필름임에도 불구하고, 메탈필름 수준의 높은 열 차단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비메탈 필름이기 때문에 자동차 전면 유리와 측면, 그리고 후면 유리까지 같은 색상으로 윈도 틴팅이 가능하다. 틴트어카코리아에서는 ‘볼레’로 윈도 틴팅을 할 경우 볼레 선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비바"는 기존 틴트어카의 윈도 틴팅 필름인 ‘미드나잇 익스프레스’와 ‘애쉬쿨’의 중간 등급으로 비교적 낮은 가격에 높은 열 차단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레이와 스카이블루 색상이 동시에 나타나는 색상적 특징은 중형급 승용차에 상당히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에미넴"은 전면 전용 필름으로 가장 저렴한 전면 윈도우 틴팅이 가능하면서도 높은 시인성을 자랑하는 필름이다.

한편, 신제품 윈도 틴팅 필름 시공시 시공점과 틴트어카 코리아 본사에서는 수익금의 일부를 사단법인 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에 후원하고 있다. 자세한 시공 예약 문의는 틴트어카코리아(전화 1644-8468 또는 홈페이지http://www.tintacar.co.kr)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