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아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1 하계 오토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는 오는 8월5일부터 11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2박3일 일정으로 울진 해수욕장(울진 엑스포공원 옆 염전해안)에서 진행된다. 기아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를 통해 14일부터 24일까지 원하는 차수에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110가족씩 총 3차수 330가족을 선정해 오토캠프촌 이용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28일 기아차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된다.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텐트 설치가 가능한 캠핑장소 및 해수욕장 내 화장실, 샤워시설, 식수대, 비치파라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는 시설 이용뿐만 아니라, 해변영화제, 오징어잡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휴가 현장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오토캠프 기간 동안 K5 하이브리드와 쏘울 GDI 시승차를 운영하고, 무상 고객 차 점검 서비스와 와이퍼, 워셔액 등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