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여성고객 에코 드라이빙 스쿨 개최

입력 2011년07월1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자동차가 모닝 바이퓨얼 모델 출시를 기념해 16일 안산스피드웨이에서 여성고객 20명을 초청해 모닝 바이퓨얼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경제운전법 등을 알려주는 "기아 퀸즈 에코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아차는 여성 포털사이트 이지데이(http://www.ezday.co.kr)를 통해서 지난 6월부터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의 여성 운전자에게 참가기회를 제공했다. 기아차는 참가한 여성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모닝 바이퓨얼 모델의 시승행사를 가졌으며,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경제운전법, 주행 및 주차 강의 등 다양한 운전법 교육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모닝 바이퓨얼을 타고 연비 경쟁을 펼치는 "경제운전 퀸", 신속하고 정확하게 주차를 성공시키는 "주차 퀸" 등을 선발하는 "모닝 바이퓨얼 드라이빙 퀸 선발대회"를 함께 가졌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아용 카시트, 여성용 스니커즈 신발, 홈푸드 서적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 외에도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제휴 모닝 여성 시승단 운영" 등 여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