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1년07월1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도로 휴게소와 피서지에서 고객 차의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는 본격적인 휴가기간인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서산, 횡성 등 전국 10개 고속도로, 국도 휴게소와 서천 춘장대 해수욕장, 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5곳의 피서지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단, 강릉 경포대해수욕장,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무주 구천동은 8월4일까지 실시). 현대차 고객은 특별점검 서비스 기간에 서비스코너에 차를 입고시키면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향균·탈취서비스와 함께 워셔액, 전구류 등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 교환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횡성(하)휴게소의 서비스코너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순정 내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는은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협력사에서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이동량이 많아진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