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8월19일부터 8월27일까지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독일, 영국 등 유럽 4개국 4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서울시립교향악단 유럽순회공연"을 후원하고, 유럽 현지서 공동 문화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서울시립교향악단(지휘자 정명훈) 유럽투어를 후원하면서 국내에 이어 유럽시장에서도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인 "H·art"를 선보인 현대차는 이번 후원을 통해 유럽 주요국 내에서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서울시향의 유럽순회 공연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로베코 서머 시리즈, 오스트리아 그라페네크 페스티벌, 영국 에딘버러 인터내셔널 페스티벌, 독일 브레멘 뮤직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국제 음악 페스티벌에 초청돼 이뤄진 것으로 서울시향은 총 4차례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는 순회공연이 펼쳐지는 4개 도시의 VIP고객을 공연에 초청하는 한편, 문화마케팅 행사에 참여하는 정명훈 감독의 의전 차량으로 유럽 전략차종 i40를 활용하는 등 신차 홍보와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아울러 페이스북, 유투브 등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의 현대차 브랜드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역시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다음달 9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하는 ‘현대차와 함께하는 서울시향 유럽투어 기념음악회’에 총 500명의 고객들을 초청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8일부터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8월3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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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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