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맨스챌린지 우승자에게 코롤라 제공

입력 2011년07월1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토요타 브랜드와 한국피앤지는 지난 17일 화성 자동차 성능 시험 연구소에서 개최한 "맨스챌린지 2011 드라이빙 스쿨"에서 최종 우승한 이동만(38) 씨에게 월드 베스트 셀링 모델인 코롤라를 제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맨스챌린지 2011 드라이빙 스쿨"은 맨스챌린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도전하고 싶은 미션을 남긴 참가자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이 대회 참가 기회를 부여 받았으며 약 2,000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날,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들은 운전에 대한 이론 및 안전 교육을 마친 후, 토요타 코롤라로 슬라롬, 더블 레인 체인지, 8자 코스 등 전문 드라이빙 트레이너에게 다양한 실전 교육을 받은 후, 최종 드라이빙 스킬 콘테스트에 참가했다. 이동만 씨는 슬라롬, 더블 레인 체인지, 8자 코스 등 총 3개의 코스로 구성된 트랙을 55초20의 최단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해 코롤라를 부상으로 받았다.

맨스챌린지는 지난 2006년 독일에서 시작된 피앤지(P&G) 남성 브랜드의 대표적인 캠페인으로서, 올해에는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토요타와 함께 한국에서 개최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