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GT 챔피언십 4전, 24일 영암 F1서킷서 열려

입력 2011년07월2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1 한국 DDGT 챔피언십 4전이 오는 24일 전남 영암의 F1국제자동차경주장(KIC)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4전에서는 지난 6월에 개최됐던 3전에 태풍으로 인해 취소되었던 짐카나 오너스 챌린지 무료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전남 도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손쉽게 모터스포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신청은 현장접수로 진행되고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dg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후륜구동 차를 보유한 경우, 드리프트를 직접 배울 수 있는 드리프트 스쿨에 참여할 수 있다. 드리프트 스쿨은 23일에 개최되며 연습용 타이어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서킷 주행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역시 주어진다.



공식 경기 이외에도 공식 후원사 한국타이어는 레이싱 경기의 꽃, 레이싱 모델들과 기념촬영 공간을 마련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피트워크 타임에는 경주차와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고, 별도로 팬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