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지산 밸리 록페스티벌에 아웃백 전시

입력 2011년07월2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스바루 아웃백과 록이 만난다.



스바루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1"에서 스바루 라운지를 개설하고 대표 CUV모델인 아웃백을 전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은 유명 록밴드인 악틱 몽키즈, 스웨이드, 인큐버스를 비롯해 장기하와 얼굴들, 자우림 등 국내외 쟁쟁한 뮤지션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3일간 총 약 8만 명의 관객이 록 페스티벌을 찾았으며 올해 역시 많은 관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바루코리아는 이번 록 페스티벌이 열리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면이 유리로 된 다목적 공간을 마련한다. 이 공간은 록 페스티벌을 찾은 고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제공되며, 스바루 기술력과 주행에 관한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 라운지 외부에는 턴테이블을 설치해 스바루의 대표 CUV 아웃백 전시를 통해 록 페스티벌을 찾은 많은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스바루코리아는 스바루 라운지를 방문해 시승을 요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주말 시승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원하는 차와 날짜 모두 선택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