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7월 초 출시한 뉴 QM5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도시 속에서 맛보는 짜릿함을 NEW QM5의 파워 넘치는 주행장면을 통해 잘 전달하고 있다. NEW QM5의 새로운 광고는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함’을 컨셉트로 제작돼 기존 차보다 향상된 연비 및 파워,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클램셸 테일게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 뉴 QM5만의 특장점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뉴 QM5 출시를 기념, 휴가철을 맞아 ‘휴가계획 올리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 여름 휴가계획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여름휴가비 200만원 지원, 2등(3명) NEW QM5 3박4일 렌트 및 유류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10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