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공식수입업체 ㈜FMK는와인 전문 수입사인 ㈜나라셀라와 함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제휴, 상위 0.1%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담은 CEO 패키지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30개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VVIP 남성들을 위해 이탈리안 명차 마세라티의 스포츠세단 콰트로포르테와 4인승 쿠페 그란투리스모 중 선택해 시승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로얄 CEO’와 ‘리딩 CEO’ 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되는 이 패키지 이용고객은 스위트룸 이상의 객실을 제공받을 수 있고, 이용 고객 중 마세라티 차량 구입시에는 300만원 상당의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나라셀라의 최고급 이탈리안 샴페인 ‘까델 보스코 뀌베 프레스티지 375ml’와 마세라티의 기프트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최고급 패키지에 걸맞게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기프트 제공, 프라이빗 테일러링 서비스 등의 특별 혜택을 포함해 객실에서 프라이빗 소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서비스도 별도로 마련된다. (예약 문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02-3170-0404)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