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한국지엠은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100일간 ‘쉐보레 어메이징 센테니얼(Centennial: 100주년) 페스티벌’을 열고, 쉐보레(알페온 포함) 신차 구매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지엠은 출고일 기준으로 행사 기간 동안 신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를 통해 매일 한 명씩 총 100명에게 2인 여행이 가능한 500만원 상당의 스위스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은 매일 한 명씩 총 100명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순금 쉐보레 보타이를 증정하며,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도 쉐보레 기념품 등의 선물을 준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오너들의 차로 세계 최대크기의 쉐보레 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 기록에 도전하는 ’쉐보레 비기스트(Biggest) 보타이 챌린지’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9월 24일부터 1박2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응모방법은 쉐보레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