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올란도, 캡티바와 함께하는 "썸머 오션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제휴를 맺고 올란도, 캡티바 구매자 및 일반인 대상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도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다.
우선 8월 한 달간 쉐보레 올란도나 캡티바를 구매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시즌권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를 통해 온라인 가상 드라이브 이벤트에 참여자 대상으로도 오션월드 이용권 및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션월드 내에 8월3일부터 10일간 쉐보레 전시장을 설치해 올란도와 캡티바를 선보인다. 전시장에서는 디지털 키오스크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지며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다양한 즉석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뛰어난 주행 성능과 실용적인 넓은 공간으로 특히 휴가철 여행에 진가를 발휘하는 차"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고객들에게 즐거운 휴가 기회를 제공하고,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가 보이는 것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는 차라는 점을 적극적으로 경험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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