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도 침수피해 차 무상점검 나선다

입력 2011년08월05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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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이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닛산 브랜드 및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별 서비스는 전국 6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8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무상점검은 엔진, 전기장치 및 안전주행을 위한 브레이크, 스티어링 등 총 30가지 항목이다. 부품 교환 시에는 부품값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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